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를 잡았다

하이아칸 플로리아델라벨 2011-05-19 15:54 466
플로리아델라벨님의 작성글 2 신고

 

여러분들도 잡으실 수 있습니다. 4대마을+아드셀 잡화점에서 매크로 테스터기 구입(1만시드)하셔서

짱깨들이나 국산매크로들 많이 있는 맵에서 테스터기를 매크로 보이는대로 사용하면

이 정도로 테스터기에 걸릴 때도 있습니다. 잘 안잡히는 것뿐이지 안잡히는건 아니네요.

스샷에 찍힌 것말고도 많이 잡았는데, 스샷 편집을 잘 못해서 이것만 올려봅니다.

포기하지마세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engenia
    2011.05.19
    이거 특히 강제 종료 뒤에 한참 뒤 다시 접속하는 식으로 테스트 회피하는 매크로들이 잘 걸립니다, 저도 그런 거 몇마리 잡았어요0ㅅ0!
  • 란지에
    하이아칸 요조청년
    2011.05.19
    대단하시네요!-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