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텔즈는 매크로만 없으면..ㅠㅠ

하이아칸 귀뚜라미별곡 2011-05-15 00:48 494
귀뚜라미별곡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 때문에
겜을 할 수가 없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5
    이명박대통령때문에 못살겠어도 다음대통령오면 힘들긴 마찬가지. 필요악 입니다
  • 클로에
    하이아칸 녹차여보
    2011.05.15
    제 말이 그말임 매크로만 없어도 게임 하기 훨 수월한데..ㅡㅡ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1.05.15
    매크로 없으면 살것같냐 비매너 메테오 티치엘들이 하루종일 메테오스고다닐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