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때문에
겜을 할 수가 없다.-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하얀마음영2011.05.15이명박대통령때문에 못살겠어도 다음대통령오면 힘들긴 마찬가지. 필요악 입니다 -
하이아칸 녹차여보2011.05.15제 말이 그말임 매크로만 없어도 게임 하기 훨 수월한데..ㅡㅡ -
네냐플 2134562011.05.15매크로 없으면 살것같냐 비매너 메테오 티치엘들이 하루종일 메테오스고다닐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