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잠수 타고 잇엇는데 알탭 해보니 무인도 ㅅ=

하이아칸 괴력사나이 2011-05-14 16:51 724
괴력사나이님의 작성글 6 신고

아.. 셀바스평원 구석에서 잠수 중이엿는데.. 몹도 안건드렷고.

알탭 눌러서 다시 텔즈 들와보니깐 누가 저한테 매크로 테스터기를 썻더군요 ㅠㅠ

그래서 무인도에 갇혓음;; 아.. 그냥 할짓이 없어서 거는건가 ㅅ-

지들한테 피해도 안주는데 왜 매크로로 판단하는거지 간판까지 써놓고 잇엇잖아.ㅠ

이런것좀 없애주세요 ㅠ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티아o
    2011.05.17
    넹..앞으론 그렇게 해야겟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5
    F9를 습관^,.^
  • 티치엘
    하이아칸 달빛서린〃
    2011.05.14
    셀평에서 앉혀놓고있으면 블럭떠도 몹이 한번 건드리면 풀려요.... 그냥 잠수모드 필수로 켜놓으시는게 피하는 길인듯;;
  • 티치엘
    하이아칸 괴력사나이
    2011.05.14
    F9 안눌르고 그냥 앉아 잇엇어요 조용히..
  • 티치엘
    하이아칸 달빛서린〃
    2011.05.14
    F9(잠수모드) 앉아있으면 안걸리는데요...
  • 티치엘
    하이아칸 괴력사나이
    2011.05.14
    망할놈들 할짓이 없나 밥이나 쳐묵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