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셀바스평원 구석에서 잠수 중이엿는데.. 몹도 안건드렷고.
알탭 눌러서 다시 텔즈 들와보니깐 누가 저한테 매크로 테스터기를 썻더군요 ㅠㅠ
그래서 무인도에 갇혓음;; 아.. 그냥 할짓이 없어서 거는건가 ㅅ-
지들한테 피해도 안주는데 왜 매크로로 판단하는거지 간판까지 써놓고 잇엇잖아.ㅠ
이런것좀 없애주세요 ㅠ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티아o2011.05.17넹..앞으론 그렇게 해야겟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하얀마음영2011.05.15F9를 습관^,.^ -
하이아칸 달빛서린〃2011.05.14셀평에서 앉혀놓고있으면 블럭떠도 몹이 한번 건드리면 풀려요.... 그냥 잠수모드 필수로 켜놓으시는게 피하는 길인듯;; -
하이아칸 괴력사나이2011.05.14F9 안눌르고 그냥 앉아 잇엇어요 조용히.. -
하이아칸 달빛서린〃2011.05.14F9(잠수모드) 앉아있으면 안걸리는데요... -
하이아칸 괴력사나이2011.05.14망할놈들 할짓이 없나 밥이나 쳐묵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