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로즈의 택배시스템 다시 부활좀 해주면안되요?

하이아칸 겨울숲의기억 2011-05-14 12:20 488
겨울숲의기억님의 작성글 5 신고

창고클럽 만드는것도 한두번이고,

케릭사이 클럽다를 경우 버리고 먹어야하는데 템분실 우려가있습니다

난이미 분실했지만 굿

몇년전까지만해도... [나중학생때니깐 진짜 오래됬네]

1000시드면 템이 왔다갔다 해서 안전했는데

왜 없애가지고 -ㅅ-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engenia
    2011.05.16
    그거 버그로 템 늘리기가 가능한데 수정을 못해서 없앤 걸로 알고 있음=_=;;;;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5
    가뜩이나 심한 렉 더심해진답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l네크로스트l
    2011.05.14
    저는 방금 뿌렷다 먹기방법으로 템옮기다 1000만시드짜리 뺏기고 왓어요...OTL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5.14
    해킹템 이동 추적 힘들어서라도 하면 곤란할듯...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5.14
    그건 아마도...메크로들 템이동 때문에라도 ,하면 안될거 같은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