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창고클럽 만드는것도 한두번이고,
케릭사이 클럽다를 경우 버리고 먹어야하는데 템분실 우려가있습니다
난이미 분실했지만 굿
몇년전까지만해도... [나중학생때니깐 진짜 오래됬네]
1000시드면 템이 왔다갔다 해서 안전했는데
왜 없애가지고 -ㅅ-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engenia2011.05.16그거 버그로 템 늘리기가 가능한데 수정을 못해서 없앤 걸로 알고 있음=_=;;;; -
하이아칸 하얀마음영2011.05.15가뜩이나 심한 렉 더심해진답니다. -
하이아칸 l네크로스트l2011.05.14저는 방금 뿌렷다 먹기방법으로 템옮기다 1000만시드짜리 뺏기고 왓어요...OTL -
네냐플 이쁜e티첼2011.05.14해킹템 이동 추적 힘들어서라도 하면 곤란할듯... -
네냐플 이쁜e티첼2011.05.14그건 아마도...메크로들 템이동 때문에라도 ,하면 안될거 같은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