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건 뭐 매크로한테 돈 퍼주는 꼴이네?

하이아칸 +푸딩 2011-05-14 10:42 471
+푸딩님의 작성글 2 신고

 

분명 매크로인데 다통과

일반 유저만 돈쓰고있는거네

매크로들은 매크로 통과한답시구 2000원을 받겠네?

매크로잡으라고 유저한테 떠넘기고는 테스터기도 비싸요~

제대로 잡지도 못해요~ 매크로는 돈 처묵처묵하고~

 

시동에서 매크로 15명한테 썼는데 다통과하네 ㅋㅋ

테스터기 많이 쓰면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매크로만 부자대겄네 ㅋㅋㅋ

매크로들은 아직도 잘만 쓰고다니고~

무인도 구경가봤는데  사람 진짜 없던데 매크로는 그렇게 많았었는데 ㅋㅋㅋㅋ

 

난 진짜 무인도가면 매크로들로 꽉차있을줄알았음 기대 완전 하고갔는데 꼴랑..

요고밖에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요조청년
    2011.05.15
    그럼 더 많은 사람들이 걸면 더 돈벌지요
  • 막시민
    하이아칸 l네크로스트l
    2011.05.14
    아...저도 써볼랫는데...안쓴게 다행이네요... 그나저나 그런사람들 게임을 왜하는지 모르겟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