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 매크로인데 다통과
일반 유저만 돈쓰고있는거네
매크로들은 매크로 통과한답시구 2000원을 받겠네?
매크로잡으라고 유저한테 떠넘기고는 테스터기도 비싸요~
제대로 잡지도 못해요~ 매크로는 돈 처묵처묵하고~
시동에서 매크로 15명한테 썼는데 다통과하네 ㅋㅋ
테스터기 많이 쓰면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매크로만 부자대겄네 ㅋㅋㅋ![]()
매크로들은 아직도 잘만 쓰고다니고~
무인도 구경가봤는데 사람 진짜 없던데 매크로는 그렇게 많았었는데 ㅋㅋㅋㅋ
난 진짜 무인도가면 매크로들로 꽉차있을줄알았음 기대 완전 하고갔는데 꼴랑..
요고밖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요조청년2011.05.15그럼 더 많은 사람들이 걸면 더 돈벌지요 -
하이아칸 l네크로스트l2011.05.14아...저도 써볼랫는데...안쓴게 다행이네요... 그나저나 그런사람들 게임을 왜하는지 모르겟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