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짱나 오늘 패치 내용 모르고 겜하다 무인도 갔네..
딜을 30분정도 길게 해놓던가..
어쩐지 아침부터 매크로들 없고 메테오 때리고 있으면
메크로테스터기랑 메크로냐고 조낸 물어보더라 아 짜증나
공지확인을 할껄..;;
난 돈만은넘들이 심심해서 쓰나 싶었는데
밥먹으러 간사이에 무인도네..
잠수탈때 잠수모드... 그럼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자리 비울때는 어쩌라고..
에효.. 운영 개같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요조청년2011.05.12매크로라는걸 스스로 말하네... -
네냐플 샤를改2011.05.12시티암살자/ 너가 그 유명한 마법사? 메테오까지 손으로 쓰는거보니 대마법사네 ㅉㅉㅉㅉㅉ 난 마우스 클릭해서 게임에서 메테오 쓰는데? -
네냐플 시티암살자2011.05.12**헌다 ㅋㅋㅋ 직접 손으로 메테오 날리는 니가 참 정성이다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