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나 짜증나 매크로 테스터 작작걸라고..

네냐플 샤를改 2011-05-12 14:34 611
샤를改님의 작성글 3 신고

아 짱나 오늘 패치 내용 모르고 겜하다 무인도 갔네..

딜을 30분정도 길게 해놓던가..

어쩐지 아침부터 매크로들 없고 메테오 때리고 있으면

메크로테스터기랑 메크로냐고 조낸 물어보더라 아 짜증나

공지확인을 할껄..;;

난 돈만은넘들이 심심해서 쓰나 싶었는데

밥먹으러 간사이에 무인도네..

잠수탈때 잠수모드... 그럼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자리 비울때는 어쩌라고..

에효.. 운영 개같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요조청년
    2011.05.12
    매크로라는걸 스스로 말하네...
  • 이스핀
    네냐플 샤를改
    2011.05.12
    시티암살자/ 너가 그 유명한 마법사? 메테오까지 손으로 쓰는거보니 대마법사네 ㅉㅉㅉㅉㅉ 난 마우스 클릭해서 게임에서 메테오 쓰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시티암살자
    2011.05.12
    **헌다 ㅋㅋㅋ 직접 손으로 메테오 날리는 니가 참 정성이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