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역시 발운영임

하이아칸 오건우 2011-05-12 11:59 486
오건우님의 작성글 6 신고

패치도 불안정해서 프로그램이 오류가 나 접속이 안되었구.

이번 몇몇분 윈도우7 분들이 안됬는데 된다고 하는윈도우7 유저분들 있음 분명 그분들은 윈도우32비트

쓰시는거고 안되는 저희는 윈도우64비트 운영체제를 쓰는거 입니다.

윈도우7이 된다 게임이 잘만 돌아간다 하시는데 64비트 운영체제가 안되는데 이게 100% 구동 되는 겁니까?

그리고 32비트 62비트 개념도 모르시고 쓰시는분들 답답 왜 32비트 쓰시면서 다대시는지..

지금이야 64비트가 많이 호환이되서 대부분 프로그램이 호환이 되지만 초창기 때는 그리 호환이 되지 않았습니다.

역시 64비트를 나몰라 하는 발운영진은 대단합니다. 역시 발운영의 실망을 줘버리지 않으시군요.

된다고 윈도우7유저분들중에 된다고 여기 텔즈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나불거리시는데  32비트님들

최대 2기가 램같고 나불거리지점 마세요 호환된다는거는 모든 소프트웨어가 호환되야 하는것이니

나중에 2기가로 부족해서 램 추가 하다 계속 2기가라고 징징거리지 마시고요 패치 오류 복구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지금은 정상적으로 되는데 좀 소수의 유저의 불편도 들어주시는 운영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언제나 발로 운영하시지 마시고요 ㅡㅡ 안되시는분 넥슨 홈피에 고객센터 다운로드 패치오류복구 프로그래 다운 받아 실행해보세요

윈도우64비트 님들 해결되실겁니다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루비즈유얀
    2011.05.12
    우리집 울티메이트K인데도 안됬음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샤를改
    2011.05.12
    -_- 윈7 i7 940에 램12 64빗인데도 잘돌아가는데? 대체 컴 세팅을 어케해놨길래
  • 티치엘
    네냐플 Cavinne
    2011.05.12
    저는 윈7 울티밋K씁니다만 오류났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ThiefCat★
    2011.05.12
    윈도7중에 울티메이트K한번 써보세요, 잘돌아가요(비주얼6.0도 윈 64비트에서 잘돌아갑니다.)
  • 티치엘
    네냐플 ThiefCat★
    2011.05.12
    근데 최근 컴퓨터 발전이 빠르고 그에맞춰 소프트웨어도 빨라지다보니 4기가로도 부족해져서, 나온것이 64비트입니다. 텔즈는 기본적으로 32비트에서 맞추다가 최근 64비트운영체제가 증가하다보니 거기에 못따라간것뿐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ThiefCat★
    2011.05.12
    32비트 운영체제에서도 이론상4기가램까지 달수 있습니다. 근데, 32비트운영체제에서는 3.25기가인가..이정도까지 인식합니다. 옛날에는 4기가이상까지 프로그램이 점유할 일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