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vs루시안vs보리스

네냐플 이것이총입니까 2011-05-11 19:41 796
이것이총입니까님의 작성글 4 신고
란지에/보리스/루시안 이 3명중에서 어떤캐릭터가 좋을까요? 템은 복고/알파윙/13찔크링/디오네 이정도말고도 더있긴한데 뭘해야할지 정하지를못하고있어요 ㅠ.ㅠ 여러분들의 많은 충고바랍니다
전체 댓글 :
4
  • 이자크
    네냐플 십센치
    2011.05.12
    자기가 정감가는 캐릭터죠
  • 막시민
    네냐플 一天軍馬
    2011.05.12
    사냥위주면루시안을피케이위주면란지에를!!!! 딱히란지에사냥이나쁘다는건아닌데루시안은사냥이정말빨라요
  • 루시안
    네냐플 시오v
    2011.05.11
    템 가지고 계신걸보니 테일즈 좀 아시는 분이 뭘 고민하십니까
  • 조슈아
    네냐플 오세무누
    2011.05.11
    제 생각엔 란지에 같은데 아닌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