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보리스/루시안 이 3명중에서 어떤캐릭터가 좋을까요? 템은 복고/알파윙/13찔크링/디오네 이정도말고도 더있긴한데 뭘해야할지 정하지를못하고있어요 ㅠ.ㅠ 여러분들의 많은 충고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십센치2011.05.12자기가 정감가는 캐릭터죠 -
네냐플 一天軍馬2011.05.12사냥위주면루시안을피케이위주면란지에를!!!! 딱히란지에사냥이나쁘다는건아닌데루시안은사냥이정말빨라요 -
네냐플 시오v2011.05.11템 가지고 계신걸보니 테일즈 좀 아시는 분이 뭘 고민하십니까 -
네냐플 오세무누2011.05.11제 생각엔 란지에 같은데 아닌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