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게임 아직도하나 ㅉㅉ

하이아칸 그것이알고섯다 2011-05-10 19:27 519
그것이알고섯다님의 작성글 3 신고

빨리 서비스 종료해라 무슨 너네들 매크로랑 동화 됫냐?

매크로 없는 사냥터가 없더군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다크패거리。
    2011.05.11
    그러니까 내일 패치하잖어~ 가서 메이플이나 하소~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11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소마유키、
    2011.05.10
    게임 하기 싫으면 조용히 떠나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