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언제적이더라...
무료화이전부터 존재했던 클럽인데
무료화 하고서도 좀 하다가 다들 잠수했을거야.
그때 아마 개념없는 엠블렘 논쟁거리에 휘말려서 좀 짜증나게 된 적이 있었는데 말이지.
어찌됬든. 과거에 월하광인 클원이었던 사람 글 좀 남겨줘..
물론 과거 캐릭명도 다 써주면 좋고 말이지.
뭐 이런걸로 사칭하는 녀석은 없겠지?
내 예전 캐릭명은 시작의관 막시민이었고, 이후에 청은 이라는 이름으로도 좀 움직였지.
뭐 지금은... 접속 하는둥 마는둥... 매크로가 판을 치니 아무것도 못하는 무력감도 없지않아 있고...
시드값도 폭락했으니... 이거원 의미도 없고...
그런 와중에 사람은 찾아서 연락은 다시 하고 싶으니까...
협조좀 잘 부탁해.
나보다 나이 많은 클원은 1명이었어.
나머진 동갑 내지는 동생들이고.
그러니까 반말이 아니꼽다는 사람은 그냥 백스페이스해.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