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질이랑 캐시한게 아까워서라도 안접으려고 했는뎅
메크로때매 받는 스트레스에비하면 그냥 접는게 이득인듯
스트레스 해소시키려고 게임하는건데 오히려 더받음...
왜 이글을 쓰냐면...
저처럼 메크로때문에접는분 매일 몇명씩 자게에 글쓰는데
이렇게 메크로때문에접는다고 글을 써야 그래도 운영자가 메크로 좀 잡지 않을까 ㅠㅠ
하는데 그냥 헛된생각이겠지 ㅇㅇ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미오*2011.05.10저렙구간 금방 지나가는데 한 100까지는 참아보시지 . 아노는 고렙구간도 매크로 천지인가? ; -
네냐플 오세무누2011.05.09쫌만더 참아보시지 조만간 매크로테스터기도 나올텐데요 -
네냐플 CoonTa2011.05.09흰날 저 주셈.. 아노에 캐릭있는데.. 딴템도 주심 ㄳ -
네냐플 유이z2011.05.09요즘은 매크로 어느정도인가해서 들어와봤는데 여전한가보네요. 저도 접었는데 빨리접는게 차라리 이득이더라구요ㅠ.ㅠ -
네냐플 찌른복합2011.05.09메크로가뭐;;그렇죠; 흰날갖고싶내요;ㅋ -
네냐플 쿠닝z2011.05.09아 혹시 흰날 가지실분 드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