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메크로떄문에 접음 ㅠ

네냐플 쿠닝z 2011-05-09 06:50 868
쿠닝z님의 작성글 6 신고

현질이랑 캐시한게 아까워서라도 안접으려고 했는뎅

메크로때매 받는 스트레스에비하면 그냥 접는게 이득인듯

스트레스 해소시키려고 게임하는건데 오히려 더받음...

왜 이글을 쓰냐면...

저처럼 메크로때문에접는분 매일 몇명씩 자게에 글쓰는데

이렇게 메크로때문에접는다고 글을 써야 그래도 운영자가 메크로 좀 잡지 않을까 ㅠㅠ

하는데 그냥 헛된생각이겠지 ㅇㅇ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미오*
    2011.05.10
    저렙구간 금방 지나가는데 한 100까지는 참아보시지 . 아노는 고렙구간도 매크로 천지인가? ;
  • 조슈아
    네냐플 오세무누
    2011.05.09
    쫌만더 참아보시지 조만간 매크로테스터기도 나올텐데요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1.05.09
    흰날 저 주셈.. 아노에 캐릭있는데.. 딴템도 주심 ㄳ
  • 이스핀
    네냐플 유이z
    2011.05.09
    요즘은 매크로 어느정도인가해서 들어와봤는데 여전한가보네요. 저도 접었는데 빨리접는게 차라리 이득이더라구요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찌른복합
    2011.05.09
    메크로가뭐;;그렇죠; 흰날갖고싶내요;ㅋ
  • 이스핀
    네냐플 쿠닝z
    2011.05.09
    아 혹시 흰날 가지실분 드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