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서버리스트 왜안뜰까요

네냐플 염소자리 2011-05-08 16:08 340
염소자리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를 오랜만에 다시 하게된 유저인데..

몇일쩐까지만해도 잘되던 테일즈가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서벌 리스트가 작성이안되 게임접속을 할수가 없게됫네요

왜그럴까요 ..

지웟다 깐거만 몇번째인지 ...

왜 서버 리스트가안뜰까요 ㅣ;;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無明新風流
    2011.05.09
    글쌔요 왜그럴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