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이딴게임이다있노
한국유저보다 짱깨 매크로가 더많다 ㅡㅡ
그냥 징그러 죽겠다
사냥하러가면 매크로 한무더기
메테오질하는 티치엘 클로에 한무더기
참 진짜 이런것도 게임이랍시고 서버운영하는거보면 진짜
이게임 운영자는 있나?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CoonTa2011.05.09그래도 아주 조금씩 나아지고있음.. 테섭에 매크로테스터기 개발되서 좀만 보완하고 본섭에 나오면 매크로 좀 막힐듯 -
네냐플 소다맛박카스2011.05.08무슨 텔즈 NPC도 아니고 넥슨에서 파는 매크로인듯 싶음.. 하던 유저들도 안심하고 매클돌리니 이거 ㅋㅋ 업뎃할거면 매클을 다 잡고 업뎃을 하던가 솔직 매클 잡는건 얼마 걸리지도 않을텐데... -
하이아칸 녹차여보2011.05.08메크로에 손놓은거같슴.. 해동[1-1, 1] 도 메클밭 ㅇㅇ 이젠 2에도 메클돌아다님 가끔 고렙사냥터에도 메크로쓰는 ***있고.. 할말이없음 메플에 투자하는 쥐똥만큼만 해줘도 이렇게되지는 않는데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