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딴거도 게임이가

하이아칸 개날라댕김 2011-05-08 14:54 511
개날라댕김님의 작성글 3 신고

뭐이딴게임이다있노 

한국유저보다 짱깨 매크로가 더많다 ㅡㅡ

그냥 징그러 죽겠다

사냥하러가면 매크로 한무더기

메테오질하는 티치엘 클로에 한무더기

참 진짜 이런것도 게임이랍시고 서버운영하는거보면 진짜

이게임 운영자는 있나?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1.05.09
    그래도 아주 조금씩 나아지고있음.. 테섭에 매크로테스터기 개발되서 좀만 보완하고 본섭에 나오면 매크로 좀 막힐듯
  • 란지에
    네냐플 소다맛박카스
    2011.05.08
    무슨 텔즈 NPC도 아니고 넥슨에서 파는 매크로인듯 싶음.. 하던 유저들도 안심하고 매클돌리니 이거 ㅋㅋ 업뎃할거면 매클을 다 잡고 업뎃을 하던가 솔직 매클 잡는건 얼마 걸리지도 않을텐데...
  • 클로에
    하이아칸 녹차여보
    2011.05.08
    메크로에 손놓은거같슴.. 해동[1-1, 1] 도 메클밭 ㅇㅇ 이젠 2에도 메클돌아다님 가끔 고렙사냥터에도 메크로쓰는 ***있고.. 할말이없음 메플에 투자하는 쥐똥만큼만 해줘도 이렇게되지는 않는데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