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같잖은 0빼기 사기꾼이네요. 혹시나 이사람이랑 거래하시면 조심하세용~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하기싫은데유2011.05.09유치하다 0빼기..... 차라리 사칭을하지 -
하이아칸 쿡쿡。2011.05.09걔 유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ㅄ사긔꾼 -
하이아칸 일저녁2011.05.08ㅋㅋㅋ 나한테도저럼 문상판다면서 간판에는 윙산다고하고 집전번폰번 다깔테니 선달라길래 카울딜러 먹꾸님같은분들한테 맡좀하자니 사기꾼 취급함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