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하이아칸 사기ㅋ꾼ㅋ

하이아칸 일대검호〃 2011-05-08 02:03 483
일대검호〃님의 작성글 3 신고

 

같잖은 0빼기 사기꾼이네요. 혹시나 이사람이랑 거래하시면 조심하세용~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하기싫은데유
    2011.05.09
    유치하다 0빼기..... 차라리 사칭을하지
  • 이스핀
    하이아칸 쿡쿡。
    2011.05.09
    걔 유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ㅄ사긔꾼
  • 보리스
    하이아칸 일저녁
    2011.05.08
    ㅋㅋㅋ 나한테도저럼 문상판다면서 간판에는 윙산다고하고 집전번폰번 다깔테니 선달라길래 카울딜러 먹꾸님같은분들한테 맡좀하자니 사기꾼 취급함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