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캐시로 캐릭 꾸미기에 관해~~

네냐플 wApJY 2011-05-07 10:18 602
wApJY님의 작성글 1 신고

 

캐시로 캐릭 꾸미는 법 염색 말고 없나요오옹~~

모자는 있떤데 옷같은거나..뭐 그런거 없나영 !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소마유키、
    2011.05.07
    클로에 연미복 말고는 아직 우리나라에 구현 안됬어요. 일본 서버에는 있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