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달걀 뭐에 쓰이는거죠?

하이아칸 초초〃 2011-05-04 21:20 503
초초〃님의 작성글 2 신고
ㅠㅠ 알부화기에서 부화는 안돼나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초초〃
    2011.05.05
    아하...그렇군요...감사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5.04
    달걀은 그냥 노마의 무지** 달걀때 한번 쓰이고 쓰이지않는답니다 다른 용도로는 아무것도없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