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놔 사냥중이었는데

네냐플 Boresjinnaman 2011-05-04 20:31 472
Boresjinnaman님의 작성글 2 신고

거기서 멈추면 어쩌자고

죽으면 몇백만 경치 떨구는데..

돌아버리겠네 사냥터가 아니면 다행인데 ㅠㅠ

왜 하필 지금이냐고 ㅠㅠ

돌아가시겠음..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널사랑한1인
    2011.05.05
    31에있으시던분?
  • 밀라
    네냐플 둥글게둥글게
    2011.05.04
    어린이날 몹 리젠 150퍼라 렉도 150퍼 되나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