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렉먹어서 접종했는데 접속이 안된다.

네냐플 로제누아 2011-05-04 20:28 314
로제누아님의 작성글 2 신고

갑자기 렉먹어서 죽을까봐 바로 접종했는데

재접 할려고 해도 서버 목록이 안뜨네...

서버 문제생긴건가?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Boresjinnaman
    2011.05.04
    아나 사냥한창 하려고 했는데 왜 갑자기 그래 ㄱ- 죽었으면 또 몇만이나 떨구라고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쭈유
    2011.05.04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