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임에서도 인맥을 찾다니..

하이아칸 엔틸 2011-05-04 14:34 428
엔틸님의 작성글 1 신고

옛날에는 정말 게임플레이하면서 사냥을하거나 마을에서 우연히 친해져서

그렇게 오순도순 알아가며 친해지고 그랬는데

 

요즘게임이나 테일즈보면 인맥구해요 라는 간판보면 정말 씁쓸하다능....

;ㅅ;... 현실=게임 이다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靑猫、
    2011.05.06
    음.. 그러게요 그렇지만 완전 초보인 제가 말을 걸면 다들무시하시더라구요 ㅠ_ 씁쓸하달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