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웹서핑을 하는 도중
타사 게임이 마지막 배수진의 방법으로
확장팩대규모업데이트라는 타이틀을 건 기사를 봤다
테일즈위버,
한때를 풍미했던 게임이였다
하지만, 후에 관리소홀,유료화니 뭐니 해서
유저들이 꽤나 멀리했지만
다시돌아오는 유저수도 적지않다
게임내 본질적인 스토리나, 커뮤니티는 충문히 유저를 돌아올수있게할수있다
요즘 게임내에 매크로, 짱개가 판을치고, 유저의식이 부족한 쓰레기들의 매크로사용 등이
게임을 몰락해하고 있지만, 애정이 식어선 관리진은
매크로사용자 정지나 이런 대응책도 없이 게임은 산으로 가고있고
방향성을 잃어가고있다
진짜 이게임에 애정을 같고있는 유저로써
다시 활기를 띌 텔즈를 바라고있다
그러기위해선
매크로 처단, 대규모패치가 불가피하다고본다
솔직히 에피2케릭 3년전부터 기대하고있었는데
아직도 다 안나왔다니
이건 뭐, 던파보다 미쳤꾸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o1별에기대어2011.04.24본썹에 귀곡성적용하겠죠...? -
네냐플 하기싫은데유2011.04.21말ㅋ만 ㅋ -
하이아칸 베르제르커2011.04.21헐 진짜? -
네냐플 시오v2011.04.21me2day가시면 초여름에 대규모업데이트 예정이라고 글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