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스터기가 다시 부활하나 보네요.. 그렇지만 테스터기 있었을때도 매크로는 심했기 때문에..
그 개선 방향이 얼마나 획기적이냐에 대해 초점이 맞춰지겠군요..
단지 마을및 잠수모드시에 못쓰도록만 막은거면 뭐..
매크로에 대한 대책으로는 미약하다고 보네요..
지금 이 테스터기가 나오는 것에 대해선 찬성하지만 좀 더 강화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기 신조의 깃털 -> 바람의 깃털 패치처럼 엉성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_-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에르가2011.04.21생각해낸게고작테스터기재판매인건가..어차피무적의짱깨들은통하지않을테지만...하지만이것만으로도엄청난발전인듯.. -
네냐플 크루노2011.04.21더이상 지네들이 하나하나 적발하긴 양이 너무 많으니까 테스터기 사다가 사냥하는데 매크로돌리는넘있으면 저지하란거밖에 안보임 ㅜㅜ대륙의 인해전술이 많긴많으니 뭐 -
하이아칸 에스페르드2011.04.21와, 드디어 매크로 테스터기가 보완되서 나오는건가요?!+_+ 운영진분들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만 봐도 일단은 좋게 느껴지네요..!! -
네냐플 두부베기2011.04.20적어도 운영진이 매크로를 신경쓴다는 말이니까 굉장히 고무적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