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루시안 160 유전데요. 사냥터 좀 추천해주세요~

네냐플 크로네오스 2011-04-17 17:17 402
크로네오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노섭에 크로네오스라고 하는 사람인데요.

1년 반만에 다시 하는건데 거의 다 까먹어가지고 사냥터를 모르겠네요..

현재 장비는 삿갓 + 강회반 + 메벨 + 나머지 테시스??

뭐 암튼 장비가 구집니다;;

사냥터 추천이랑 이 렙에 돈 잘 벌 수 있는 방법도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칭호가 생긴 것 같은데 칭호도 퀘스트 받고 하는건지도 궁금해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먹어보니사람
    2011.06.12
    혼구에서 175가 더 쉽겟다
  • 란지에
    하이아칸 뿅스
    2011.04.18
    흠 장비가 좀 많이딸리셔서 ㄷ 장비좀 받쳐주시믄 그탑1층에서 175까지 하시구 그담부터 35층에서 만렙까지하심데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