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섭에 크로네오스라고 하는 사람인데요.
1년 반만에 다시 하는건데 거의 다 까먹어가지고 사냥터를 모르겠네요..
현재 장비는 삿갓 + 강회반 + 메벨 + 나머지 테시스??
뭐 암튼 장비가 구집니다;;
사냥터 추천이랑 이 렙에 돈 잘 벌 수 있는 방법도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칭호가 생긴 것 같은데 칭호도 퀘스트 받고 하는건지도 궁금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먹어보니사람2011.06.12혼구에서 175가 더 쉽겟다 -
하이아칸 뿅스2011.04.18흠 장비가 좀 많이딸리셔서 ㄷ 장비좀 받쳐주시믄 그탑1층에서 175까지 하시구 그담부터 35층에서 만렙까지하심데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