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건마치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15 18:07 405
에르가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건마치이미서비스종료된게임을

돈좀더벌어처먹고종료하려는

돈슨의상술같다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체리오리
    2011.04.16
    서비스 종료될 게임의 수준이면 케시의 돈벌이 보다는 유지비가 더 나갈정도가 될껀데, 그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불꽃등심
    2011.04.15
    헐 듣고보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