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해외 그냥 끊어버리면 안됨?

하이아칸 유리꽃、 2011-04-14 09:53 474
유리꽃、님의 작성글 2 신고

 

해외 그냥 끊어버리고

 

해외에서 접속하려는 사람들은

 

어떤 인증 절차 과정으로 하여금 접속하게 한다거나

 

이런 식으로 바꾸면 매크로 확 줄어들거 같은데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크루노
    2011.04.14
    지금 매크로제재 아무리 하고 하고해도 아직도 매크로천지입니다 긁어부스럼일뿐이지요 뿌리를 뽑는방침이 필요하다 생각이 드네요 지금 레벨업 정말 마니 쉬운편인데 이것마저 매크로를 돌리나 날로먹을라하는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크루노
    2011.04.14
    맞습니다 저도 지금 현황에 대해서 도대체 이해를 할수없는 운영방침입니다 해외아이피 막아버리고 해외거주자분들은 비록 번거롭더라도 자기자신을 인증하는 확인서를 팩스라든지 이런시스템으로 운영해가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