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원분들 밑에올리고 또올리는데요 ^^
부클 노핸잡을때까지 이분
제돈 먹튀하셧는데 ㅇ -ㅇ
척살 할거거등요
내일 9시50분까지 안오시면 보이면 바로척살 ~
겜하실려면 그클나오세요 ^^
그분은 끝까지 추적할테니 ㅎ
내거금 윙1장사고도 남을돈을 먹튀하다니
진심 텔즈접고싶으신가봐요
한마디로 도플&사냥 척살입니다 ㅇ -ㅇ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칼·스타이너2011.04.06이건 뭐 하자는건지 - - -
네냐플 iⅰ2011.04.06자기 맘에 안들면 겜도 못한대 ㅋㅋ -
네냐플 iⅰ2011.04.06ㅋㅋㅋㅋ 겜상 일진 납셨네 ㅋㅋ -
하이아칸 『˚연인。』2011.04.06맞아여 ㅋㅋ 플윙+선가 까지낀밀라 ㅇ -ㅇ 보이면 척살해야징ㅋㅋㅋ 내일 10시부터 외칙날라가용 -
하이아칸 에르가2011.04.06노핸잡을때까지 밀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