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하칸 요정 클원들보세요

하이아칸 『˚연인。』 2011-04-06 23:20 478
『˚연인。』님의 작성글 5 신고

클원분들 밑에올리고 또올리는데요 ^^

부클 노핸잡을때까지 이분

제돈 먹튀하셧는데 ㅇ -ㅇ

척살 할거거등요

내일 9시50분까지 안오시면 보이면 바로척살 ~

겜하실려면 그클나오세요 ^^

그분은 끝까지 추적할테니 ㅎ

내거금 윙1장사고도 남을돈을 먹튀하다니

진심 텔즈접고싶으신가봐요

한마디로 도플&사냥 척살입니다 ㅇ -ㅇ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칼·스타이너
    2011.04.06
    이건 뭐 하자는건지 - -
  • 클로에
    네냐플 iⅰ
    2011.04.06
    자기 맘에 안들면 겜도 못한대 ㅋㅋ
  • 클로에
    네냐플 iⅰ
    2011.04.06
    ㅋㅋㅋㅋ 겜상 일진 납셨네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연인。』
    2011.04.06
    맞아여 ㅋㅋ 플윙+선가 까지낀밀라 ㅇ -ㅇ 보이면 척살해야징ㅋㅋㅋ 내일 10시부터 외칙날라가용
  • 이스핀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06
    노핸잡을때까지 밀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