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참대책없네ㅡㅡ;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06 23:15 514
에르가님의 작성글 4 신고
내돈내고매클잡아야되고
참잘돌아가는운영이다
전체 댓글 :
4
  • 조슈아
    하이아칸 악발
    2011.04.07
    통찰 크리검사기 상점이용권 어이가없었는데 소환구슬에 맛이간다 맛이가 전세계 5개특허를 내는구나 썩어빠진 정신들아 넥슨은 이제끝이야 넥슨겜을 하면 내가 **늠이지;;
  • 란지에
    네냐플 곰군、
    2011.04.06
    소환구슬로는 매클 잡지도 못함 소환해봤자 별로 쌔지도 않거든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Myfeeling
    2011.04.06
    매크로도 캐쉬사주는데 유저들은 왜 안사주냐? 이거 아니까용?
  • 밀라
    네냐플 바카스〃
    2011.04.06
    진짜 소환구슬의 의미는 돈내고 매크로 잡으라는 처사인듯. 어이없네요 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