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제가이상한건가요?좀알려주세욧

네냐플 한번만안아보자 2011-04-06 23:14 449
한번만안아보자님의 작성글 4 신고

지금텔즈가안들어가지는대

전테섭유저인대 지금저만안들어가지나ㅣ요?

자세히좀알려주세요 ㅜ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칼·스타이너
    2011.04.06
    나도 지금 뭔말인지 공지가 이해가 안가는데 도대체 제대로 된 시간이 언제인지 원 - ㅡ
  • 이스핀
    네냐플 유스피
    2011.04.06
    테스트 서버는 내일 10시부터12시까지 점검한대요! 그러니까 그냥 내일 12시지나서 접속하시는게 맘편하실듯...
  • 막시민
    네냐플 한번만안아보자
    2011.04.06
    테섭은 10시부터 12시라는대그게몬소리지.
  • 이스핀
    네냐플 유스피
    2011.04.06
    오전 9시까지 점검한대요! 우리모두 안되는거죠 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