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넥슨참......

하이아칸 뽀찌。 2011-04-06 23:08 335
뽀찌。님의 작성글 3 신고

대책없이 캐시탬내놓고

메크로 잡아달라고 항의 했더니 지들이 잡을생각안하고

뭐 우리돈 써서 몬스터소환구슬을 메크로케릭에따가 솬해서 어쩌라고? 죽이라고?ㅡㅡ

그것도 글코

몬스터구슬로 메크로 옆에 솬했다쳐

바람의깃털쓰고 이동하는메크로들은 어떡할껀대??

응???????걔들이 똑같이 순간이동하면서 따라다닐까?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악발
    2011.04.07
    저런 썩어빠진 발상으로 넥슨에 입사는 뇌물주고했나? 창의력은 어따가 다팔아먹고 일하면서 월급은 받는지 참 우끼네요 통찰이랑 크리검사기 만든놈 나와 ㄳ끼
  • 조슈아
    하이아칸 악발
    2011.04.07
    통찰 크리검사기 이거때문에도 사기치고 선이의 피해자는 자꾸나오고 이2개 캐쉬만봐도 정떨어짐 매크로눕히면 그자리 않오나? 좀비매크로 만들텐데 ㅋㅋㅋ 운영팀들 대학은 나왔나?
  • 조슈아
    하이아칸 엘기
    2011.04.06
    ㅋㅋ; 그렇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