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상이벤따위로 사람을 더 귀찬게 만들지말고
그냥 보상을 달라~ 물질적인게임이잔아??????
그만큼 먹엇으면 토해낼때도 됫지~
그리고~ 제발 쓸만한 아템 좀 달라고
요즘 왠만한건 화분으로 다깔렷으니까
괜한 쓰레기 줄 생각이면~ 게임그냥 닫아라
- 전체 댓글 :
- 0
보상이벤따위로 사람을 더 귀찬게 만들지말고
그냥 보상을 달라~ 물질적인게임이잔아??????
그만큼 먹엇으면 토해낼때도 됫지~
그리고~ 제발 쓸만한 아템 좀 달라고
요즘 왠만한건 화분으로 다깔렷으니까
괜한 쓰레기 줄 생각이면~ 게임그냥 닫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