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벤따윈 필요읍다

하이아칸 찌뽕、 2011-04-04 00:44 401
찌뽕、님의 작성글 0 신고

보상이벤따위로 사람을 더 귀찬게 만들지말고

그냥 보상을 달라~ 물질적인게임이잔아??????

그만큼 먹엇으면 토해낼때도 됫지~

그리고~ 제발 쓸만한 아템 좀 달라고

요즘 왠만한건 화분으로 다깔렷으니까

괜한 쓰레기 줄 생각이면~ 게임그냥 닫아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