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지금 란지 5일차 방금 렙 56찍었는데
아직 챕터를 안깼음;;; 60에 챕2까지 해야 졸업이라고 들었는데
레벨 60초과해서 챕터깨도 보상해줘요? (ex 레벨 62에 챕터완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정톡2011.04.04네해줌미다;;; -
하이아칸 시크한도도2011.04.04초과해도 보상해줌 ㅇ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