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참에 사제관계 질문하나만할게여

네냐플 thomee 2011-04-04 00:43 489
thomee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지금 란지 5일차 방금 렙 56찍었는데

아직 챕터를 안깼음;;; 60에 챕2까지 해야 졸업이라고 들었는데

레벨 60초과해서 챕터깨도 보상해줘요? (ex 레벨 62에 챕터완료)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정톡
    2011.04.04
    네해줌미다;;;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크한도도
    2011.04.04
    초과해도 보상해줌 ㅇ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