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메크로도 견뎠다.해킹도 견뎠다.빽섭많은 제발

하이아칸 Kas도이치 2011-04-04 00:42 376
Kas도이치님의 작성글 2 신고
해킹템도 복구 안해주면서 적당히 하세요. 정말 본사찾아갑니다. (유저를약자라생각하면곤란해요 ㅠ0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Kas도이치
    2011.04.04
    잠좀자게 걍 공지좀 띄워줍쇼
  • 시벨린
    네냐플 루이키안
    2011.04.04
    유저를 무시했다가는 왜 농민봉기라는게 존재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