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킹템도 복구 안해주면서 적당히 하세요. 정말 본사찾아갑니다. (유저를약자라생각하면곤란해요 ㅠ0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Kas도이치2011.04.04잠좀자게 걍 공지좀 띄워줍쇼 -
네냐플 루이키안2011.04.04유저를 무시했다가는 왜 농민봉기라는게 존재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