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은 평생 죽어도 엔씨 발 뒷굼치도 못따라간다
얍삽한 생각만 주구장창 있어가지고 캐쉬템이나 없애라!!!
포립 니들이 먹고 어째 테일즈 위버가 점점 쓰레기가 되가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자네검이뭔가2011.04.04뭔소리에요 ㅡㅡ? -
하이아칸 조노블2011.04.04캐쉬템업어지면 **제를해야죠; 생각을하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