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러니까 엔씨에 밀리지

하이아칸 자네검이뭔가 2011-04-04 00:39 385
자네검이뭔가님의 작성글 2 신고

넥슨은 평생 죽어도 엔씨 발 뒷굼치도 못따라간다

얍삽한 생각만 주구장창 있어가지고 캐쉬템이나 없애라!!!

포립 니들이 먹고 어째 테일즈 위버가 점점 쓰레기가 되가냐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자네검이뭔가
    2011.04.04
    뭔소리에요 ㅡㅡ?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조노블
    2011.04.04
    캐쉬템업어지면 **제를해야죠; 생각을하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