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모든사람에게 윙한장씩 돌려라!!!!!!!!!!

하이아칸 찌뽕、 2011-04-04 00:37 433
찌뽕、님의 작성글 6 신고

들어가면 팅기고 들어가면 팅기고

해도해도 너무하네~ 빨리 조치를 하던지~

다들 술처먹고 자빠자나???????????????

이거 머하자는거임 ~아무리 무료게임이지만

넥슨이딴식으로하면 자기들만 손해라는걸 왜모르지????????????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친풍칸풍
    2011.04.04
    추천추천, 난 또 내 컴터가 미쳤나 했더니 게임이 미쳤던 거군요..
  • 밀라
    하이아칸 찌뽕、
    2011.04.04
    경험치+아이템드롭+리젠속도업~정도는 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희품
    2011.04.04
    보상 : 경험치획득량 증가(섭팅 때 유저의 재접 횟수x 2) 잇힝 우리는 새벽반!
  • 조슈아
    네냐플 요루치키라、
    2011.04.04
    솜브님말이맞음 이리되면 윙값똥됨 -- 다른 보상을해줘야함
  • 란지에
    하이아칸 솜브레느와르
    2011.04.04
    윙한장 200시드
  • 나야트레이
    네냐플 히나기쿠˚
    2011.04.04
    무료가 아닌 엄연한 유료게임임... 케시 받아먹는거 봐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