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OTP 한사람들은 팅길때마다 폰열고 번호쳐야되는데-_ 개귀찮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솜브레느와르2011.04.04그거 설정해두면 해킹위험이있어요 -
네냐플 실비너스2011.04.04그거 자기컴은 허용시켜놓으면 자기컴으로는 바로바로되지않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