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귀찮아 미치겠네.....

하이아칸 솜브레느와르 2011-04-04 00:36 413
솜브레느와르님의 작성글 2 신고

OTP 한사람들은 팅길때마다 폰열고 번호쳐야되는데-_ 개귀찮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솜브레느와르
    2011.04.04
    그거 설정해두면 해킹위험이있어요
  • 이스핀
    네냐플 실비너스
    2011.04.04
    그거 자기컴은 허용시켜놓으면 자기컴으로는 바로바로되지않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