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리스트가..ㅜ

네냐플 innocence‥ 2011-04-04 00:17 472
innocence‥님의 작성글 2 신고
안 나와오는건 저뿐이 아닌가보네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innocence‥
    2011.04.04
    아 오늘 아니면 언제 날셀지 모르는데 겜 중독되지말라고 배려해주는 넥슨 참 고마워요.
  • 막시민
    하이아칸 안경선배
    2011.04.04
    저두 안나옴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