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궁금한게잇는데요~~

하이아칸 Mystletainn 2011-04-03 19:27 279
Mystletainn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메크로는넥슨에서파는건가요??(상납받나??)

몇년만에다시시작햇는데매크로는아직도정리가안됏네요...

사냥하고잇음옆에서누가와서푹푹찌르고경치뺏어가버려요...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