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유저들에게 미안하지도 않습니까?

네냐플 서지화 2011-04-02 12:38 492
서지화님의 작성글 4 신고

나도 왠만하면 이런 글 안쓰고 지나기는데

넥슨은 제대로 운영할 생각이 있는 겁니까?

밑에 올리신 글중에 캐시템 4종 셋트를 열열히 비난하는데 그건 저도 동의하는 바이고

뭣보다 매크로 안잡습니까? 별의 별 쓸데없는 짓거리는 다하면서 정작 잡는 매크로랍시고

공개글을 올리긴 하는데, 모조크리스탈 이런거 캐는데 보면 맨날 매크로 있음

게다가 유저들이 올리는 매크로 잡는 방안들 보고는 있는건지 알수가 없음.

이러니까 사람들이 텔즈 망한다는 소리를 하지.

솔직히 운영진이 유저들 의견 약 20%만 지금 상태에서 반영한다고 쳐도 꽤나 잘될거 같은데?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애론즈비어드
    2011.04.03
    공감 공감 ㅜㅠ 매크로 완전 판쳐요 ㅜㅠ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1.04.02
    유저중에 징징글이라고 까는애들도 있는데 계속해서 컴플레인 겁시다 누가이기나 해보죠
  • 이스핀
    하이아칸 불꽃등심
    2011.04.02
    매크로땜시 저도 걍 접을까봐요
  • 조슈아
    하이아칸 악발
    2011.04.02
    4종셋트 욕을한 사람입니다 ㅋㅋㅋ 매크로가 단속이 안되면 그라비티 꼴나죠 거긴 이제 막바지 길에 돌입을했고 이겜은 슬슬 진행중이죠 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