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 방안....

하이아칸 로잡 2011-04-01 22:14 378
로잡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들 잡는다고 기쓰시는 운영자분들...그렇게해서 어느세월에 다잡습니까...

공지사항에는 수많은 매크로를 잡았다고 공지를 띄우지만...

정작 셀바스평원, 그림자탑, 혹한의땅, 혼란동굴 등 매크로가 없는곳을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많은 매크로 유저들이 판치고 있고 줄어든 느낌도 전혀 들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오는 테일즈위버 매크로 직접 사서 사용해보고 그 매크로 막는 프로그램을

핵쉴드 기능에 추가를 해서 팅기게 하던가...

(쓰지도 않는 스피드핵 방지만 하지 마시고... - 컴퓨터 잠시 느려서져 접속지연되면 왜 스피드핵 사용하지말란말이 나오면서 팅구는거임?)

아애 그 프로그램을 못열게 하는 방안을 생각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설마 저희가 주는 돈(캐시)을 매크로잡는데 사용한다고 뭐...월급이 줄어든다거나

그렇게 투자를해서 매크로 줄면 테일즈 상황이 얼마나 더 좋아지겠냐는 생각은 아니시겠죠...

매크로때문에 질려서(일명 기차놀이) 접은사람 엄청많구요

일반 손으로 하는 유저의 득템기회도 날릴뿐더러 경험치와 기분까지 날리는 상황을 항상 봅니다.

매크로만 없어지면 다시 시작할 유저 대단히 많구요 그러므로 넥슨과 테일즈위버 관계자분들도

월급상승작용도 되지 않을까요?

제발 핵쉴드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연구해서 깨끗한 테일즈위버 되기를 기원합니다.

 

p.s. 실버스컬, pvp장은 기껏 만들어놓고는 왜 폐쇠하신거에요 ㅜㅜ?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적유석
    2011.04.02
    해외접속을 차단시켰으면 좋겠어요. 물론 해외에서 하는 유저도 있겠지만 그럴경우 한국인 인증하는걸 따로 만들어서 승인해서 접속되게..
  • 란지에
    네냐플 미용인*
    2011.04.01
    막으면 뚤리는게 핵임 ㅅ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