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왠만해선 이런글 안쓸려고햇는데 저가 테일즈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니까 매크로때문에 사냥이 무지 힘
들어서 이런글을 쓰게되는군요.. 효과적일지 아닐지는 운영자님의 동의와 텔티즌님들 께서 정하는거지만
요..
타 게임(군x)에서 쓰던방법인데 매크로라는게 사냥터에서 몹을 만나면 그냥 무작정 때리는거지요..
그걸 이용해서 없애는법인데 사냥터에 "강하고 선제공격을하지않는몬스터"를 풀어두는겁니다. 그래서 매
크로유저가 해당 몬스터를 공격할경우 그 매크로유저는 죽겟죠?(매크로가 모이면 상당히 강하니 레벨과
체력은 높게잡아야할듯^^) 그렇다고 한맵당 많이푸는것도아니고 적당히 2~3마리정도? 만 푸는것도 좋겠
지요(몹몰이 유저, 즉 범위공격도 생각해서) 하지만 메테오를 쓰시는 유저가 간혹이 아니라 많이계십니다.
아신조 까지 쓰시면서요 그래서 생각한게 해당 맵에다가 매크로차단장치(보이는 글자 쓰기등..)를 걸어두
는 겁니다. 시간은 20~30분당이면 적당할듯하구요. 이로 저가 생각한 방안은 끝났습니다.
저는 매크로유저 아이디를 삭제해 없애기보다는 맵에서 무용지물을 만드는 관점에서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렇게됀다면 매크로유저도 더이상 할수없겟지요. 테일즈가 흥하는 길은 사소한거부터 입니다. 제 친구도
매크로때문에 접은 친구가 있었습니다. 몇일전이었지요. 그일을 계기로 이글을 쓰게되었습니다.
갑자기 확바꾸자는건 아닙니다.(아니 솔직히말하면 확바꾸는것도 아니지요..) 하지만 텔티즌 분들도 동의
하시는 매크로퇴치는 이루, 아니 꼭 이루어져야 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무엇보다 중요한
건,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보류가아닌, 실행에 옮겨주시길 바라는겁니다.
하루빨리 매크로가 사라져서 저와 텔티즌분들의 테일즈위버를 사랑하는맘이 변치않기를 바랍니다.
운영자님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LeGrandBleu2011.04.01괜찮은 의견인듯 하네요 ㅎㅎ -
하이아칸 에스페르드2011.04.01그저 매크로 테스터기가 보완되서 나오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듯 싶네요. -
하이아칸 에스페르드2011.04.01이런 의견은 자주 나오곤 했지만, 범위 스킬에 방해가 되는 등의 문제가 있어서 쉽게 적용하진 못하는 거 같아요. 경비병도 적용했다가 없애버렸고.. -
네냐플 카이야즈2011.04.01그런데 붉숲에만있잖아요 정작 메크로가판치는곳에는 없구 -
하이아칸 새벽강아지2011.04.01이미있지않나요?? 붉숲같은데 가면 카벙클같은거 세워져잇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