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짜 이제 레알

하이아칸 란a시a민 2011-03-26 14:22 431
란a시a민님의 작성글 1 신고
개망의 길로 들어선듯 ㅋㅋ 게시판 글수가 나날이적어지네 ㅋㅋㅋ 거상보고 망할꺼라는생각햇는데 더심하구먼 나도 이제 ㅃㅇ임 즐겜하세요 ㅋㅋ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좀비켜줄래
    2011.04.01
    말한다고 들어주나여 뻔할 뿐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