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도 귀찮아서 안잡는판에 과연 본섭매크로들을 잡을까
테섭에서 매크로 돌리는놈들은 도대체 무슨생각이야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스아이린2011.06.03아 클릭투트윅이 매크로로 아 되긴 되겟군요... -
하이아칸 명지대2011.03.25대부분 클릭투트윅 이라는 걸로 돌림. 그거 비공식매크로 니깐 안걸림. 테섭도 거래사이트로 템이랑+시드 팔음. 그래서 돌리는거임. 테섭도 돈벌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