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섭매크로 돋네

하이아칸 제자작업1 2011-03-25 16:09 578
제자작업1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섭도 귀찮아서 안잡는판에 과연 본섭매크로들을 잡을까

 

테섭에서 매크로 돌리는놈들은 도대체 무슨생각이야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아스아이린
    2011.06.03
    아 클릭투트윅이 매크로로 아 되긴 되겟군요...
  • 조슈아
    하이아칸 명지대
    2011.03.25
    대부분 클릭투트윅 이라는 걸로 돌림. 그거 비공식매크로 니깐 안걸림. 테섭도 거래사이트로 템이랑+시드 팔음. 그래서 돌리는거임. 테섭도 돈벌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