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제제 한거 맞나?
운영자 매크로 제제 글 게시 하기 전부터 있던 해동 매크로들 아직도 돌아다니는데, 제재하긴 뭘 했다는 거지???
그냥 보여주기 식으로 4천개나 재제한걸로 보여주는 건가연??
그렇게 치면 나도 운영할 수 있겠네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몰제2011.03.21텔즈 전역에 다 있으니머.. 그리고 매크로가 번식력하난 끝내주잔아요 원래.ㅋㅋ;; 근데 아이온은 막 몇억개식 제제 해대던데..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