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요즘엔 69때 회피안가나요~?

하이아칸 Ruin。max 2011-03-20 12:06 420
Ruin。max님의 작성글 2 신고

 

 69때 탱크재분하고 105까지 가나요?

 아니면 그냥 스텟좀 손해봐도 69때마저 탱크재분안하고 쭉 105까지가나요~?

69때 탱크재분다시하는이유는 스탭.핵 손보려고요 덱스나 디팬 보태기위해..ㅎㅎ;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Derange、
    2011.03.24
    69때회피해도 어지간히 회피보정높지않으면 하나마나일겁니당. 탱크하시다가 90때 엔아회피재분하는것두 좋은방법이예요.
  • 이스핀
    네냐플 외고생
    2011.03.20
    묘원에 마공이있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