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69때 탱크재분하고 105까지 가나요?
아니면 그냥 스텟좀 손해봐도 69때마저 탱크재분안하고 쭉 105까지가나요~?
69때 탱크재분다시하는이유는 스탭.핵 손보려고요 덱스나 디팬 보태기위해..ㅎㅎ;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Derange、2011.03.2469때회피해도 어지간히 회피보정높지않으면 하나마나일겁니당. 탱크하시다가 90때 엔아회피재분하는것두 좋은방법이예요. -
네냐플 외고생2011.03.20묘원에 마공이있어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