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미치겠네 이거해결방법없나요

하이아칸 좀비다리 2011-03-20 10:17 404
좀비다리님의 작성글 1 신고

TW crash in**a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in moudule MSVCR71.dll at 001B:

7C3417FB()+0038byte(s

게임들어가서 게임시작누르면 이렇게떠요

잘되다가 한번팅겨서 다시접속하니 게속이렇게뜨네요

 
해결방법없나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악발
    2011.03.21
    제어판 삭제후 프로그램파일 넥슨테일즈위버 삭제하시고 다운받아서 다시깔아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