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윈도우7에대해서 말할꼐있는데요.
xp때는 ** 잘되던 그 한자 문양들이
좌우로 가기 힘드네요--;;
좌우로 아예 안가진다고 하는게 좋은 말인듯합니다.
아랫키눌러가지고 뒤쪽으로 겨우가는게 전부입니다.
넥슨(아니 부자계열에드신회사님) 은 이문제를 당장 수정할것을 요청합니다!!
진짜 짜증나요 이버그--;;;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니뿡2011.03.21저도 안되더라구요....저만 그런게 아녓군요 ㅎㅎ 전 창모드로 해서 ㅋ머 쓸때 메모장에 복사해놧다가 써요 ㅜㅜ -
네냐플 아름이002011.03.19님이 접으시는 것이 빠를듯 지금 테일즈 버그의 99%는 테일즈 서버는 아직도 도스기반 게임입니다 왜? 아직도 도스기반인지 신기할 따름 ㅎㅎ 테일즈 돈 없샴? 장사 하는 사람이 돈 몇천만원 없는 것이 말이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