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윈도우7 한자 해서 좌우이동이 안됩니다--;;;

하이아칸 赤求眼 2011-03-19 13:29 376
赤求眼님의 작성글 2 신고

윈도우7에대해서 말할꼐있는데요.

 

xp때는 ** 잘되던 그 한자 문양들이

 

좌우로 가기 힘드네요--;;

 

좌우로 아예 안가진다고 하는게 좋은 말인듯합니다.

 

아랫키눌러가지고 뒤쪽으로 겨우가는게 전부입니다.

 

넥슨(아니 부자계열에드신회사님) 은 이문제를 당장 수정할것을 요청합니다!!

진짜 짜증나요 이버그--;;;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니뿡
    2011.03.21
    저도 안되더라구요....저만 그런게 아녓군요 ㅎㅎ 전 창모드로 해서 ㅋ머 쓸때 메모장에 복사해놧다가 써요 ㅜㅜ
  • 티치엘
    네냐플 아름이00
    2011.03.19
    님이 접으시는 것이 빠를듯 지금 테일즈 버그의 99%는 테일즈 서버는 아직도 도스기반 게임입니다 왜? 아직도 도스기반인지 신기할 따름 ㅎㅎ 테일즈 돈 없샴? 장사 하는 사람이 돈 몇천만원 없는 것이 말이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