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운영진님들께써 짱깨를 못알아보나요 ?

하이아칸 EE。용 2011-03-17 17:18 445
EE。용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게 알려드리죠

말도안되는 한글 ㅆㅃ 예)기자쵸 기불사나 하토래 asdasd qaxc 김 123 김 122 김 121 김 111

딱 봐도짱깨 구만

그래도 아닌것같으면 함 말걸어봐

쪽찌로 who are you 이렇게 물어봐라 그럼 이렇게 나온다

i`m chinchin 이렇고 where are you from 이렇잖아 중국 마을 이야기한다 ㅆㅂ 함 해봐라 ㅋ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WeaVer‥
    2011.03.19
    쪽지로 진심옴?
  • 클로에
    네냐플 Lao
    2011.03.18
    운영자들이 뒷돈 쳐벌려고 매크로 돌려서 유저들에게 팔고있습니다. 라는 개소리나 해보고 갑니다 하도 짜증나서
  • 클로에
    하이아칸 은빛향수
    2011.03.17
    맞아요! 좀 잡았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아예그런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게임이 안되도록 하든가 ㅠ
  • 시벨린
    네냐플 사부
    2011.03.17
    보면 알아볼텐데.. 보도않으니.. 잡을수가있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