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지막으로 들어간게 금요일 .
사냥이든 뭐든 질려서 두다에 캐릭만 세워놓음
뭐때문에 제재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난 양심에 찔릴만한짓 한적 없고 ㅋㅋ
일방적인 넥슨 느그들~ 잘못이믄
밥줄 끊길각오 하심이 좋을거
ㅇ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Arin★。2011.03.05아 저도 그러던데 ㅋㅋ 잠수밖에 안 했는데 재제당함 ㅋ 어차피 접을생각이었는데 계기만들어줌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