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ㅡㅡㅋ 아이디제재???????

하이아칸 르샤플리에 2011-03-05 16:30 432
르샤플리에님의 작성글 1 신고

마지막으로 들어간게 금요일 .

 

사냥이든 뭐든 질려서 두다에 캐릭만 세워놓음

 

뭐때문에 제재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난 양심에 찔릴만한짓 한적 없고 ㅋㅋ

 

일방적인 넥슨 느그들~ 잘못이믄

 

밥줄 끊길각오 하심이 좋을거

 

ㅇㅋ?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Arin★。
    2011.03.05
    아 저도 그러던데 ㅋㅋ 잠수밖에 안 했는데 재제당함 ㅋ 어차피 접을생각이었는데 계기만들어줌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