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해킹당했어요..

하이아칸 젊은원숭이 2011-03-05 13:33 411
젊은원숭이님의 작성글 5 신고
와...어이가 없어서 화도안나내요ㅎㅎ

 

93막군 돈은 은행에 2500정도 잇엇고요..

 

템도 나름 서민풀템이엇는데..

 

집에서만 했는데 집에 해킹툴잇나보네요ㅡㅡ

 

기대도 안하지만 복구받을수잇을까요 전부?

 

아정말..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크레센트
    2011.03.13
    나도 군대있는동안 해킹 당한;;; 리플이랑 이것저것해서 2억넘게 털린듯.....그당시 리플만 1억5천정도 한듯한데 ㅠㅠ
  • 티치엘
    네냐플 。가브리엘
    2011.03.06
    넥슨한태 큰기대따위도 바라지도마셈 ㅋㅋ 우리돈이나뜯고 복구정도는해줘야 지를맛나지 우리는 걍 돈뜯기는용도임
  • 란지에
    네냐플 로랜크란츠
    2011.03.06
    저도 당해봐쓴데 안해줘요
  • 클로에
    네냐플 Lao
    2011.03.05
    otp는 쓰시고 당하신건가요?
  • 티치엘
    네냐플 퐝태희
    2011.03.05
    넥슨이 해킹 복구 하는거 봤나요? 걔네는 복구할 의무 없다고 복구 안해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