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어이가 없어서 화도안나내요ㅎㅎ
93막군 돈은 은행에 2500정도 잇엇고요..
템도 나름 서민풀템이엇는데..
집에서만 했는데 집에 해킹툴잇나보네요ㅡㅡ
기대도 안하지만 복구받을수잇을까요 전부?
아정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크레센트2011.03.13나도 군대있는동안 해킹 당한;;; 리플이랑 이것저것해서 2억넘게 털린듯.....그당시 리플만 1억5천정도 한듯한데 ㅠㅠ -
네냐플 。가브리엘2011.03.06넥슨한태 큰기대따위도 바라지도마셈 ㅋㅋ 우리돈이나뜯고 복구정도는해줘야 지를맛나지 우리는 걍 돈뜯기는용도임 -
네냐플 로랜크란츠2011.03.06저도 당해봐쓴데 안해줘요 -
네냐플 Lao2011.03.05otp는 쓰시고 당하신건가요? -
네냐플 퐝태희2011.03.05넥슨이 해킹 복구 하는거 봤나요? 걔네는 복구할 의무 없다고 복구 안해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