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만에왔더니 15~26? 까지 셀바스6까지 논다라고 할때 당황했는데
댐지 1달고 경치많이준다라 .. 매크로 당연히 잇을줄 알앗는데 이정돈 정상이 아니지 ..
한마리 잡을 공간조차 없는 매크로는 뭐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미카엘2011.03.03화분부터 짜증남.. 아이템푸는거 왠지.. 불길한징조 ㅋㅋ 서버 문닫을 가능성 80% ㅋㅋ 알파윙 ㅋ **망 ㅋㅋ 레알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