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오랜만에할려구하는데 테스트서버라네요 그럼 원래잇던서버는어캐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슬프미2011.03.01테스트 서버와 정식 서버는 따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원래 있던 서버를 정식 서버라고 말하시는 것 같은데 아무 일 없습니다. 정식 서버 버전 설치하셔서 겜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