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답변좀해주세요~

네냐플 Crea… 2011-03-01 02:49 415
Crea…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오랜만에할려구하는데 테스트서버라네요 그럼 원래잇던서버는어캐되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슬프미
    2011.03.01
    테스트 서버와 정식 서버는 따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원래 있던 서버를 정식 서버라고 말하시는 것 같은데 아무 일 없습니다. 정식 서버 버전 설치하셔서 겜 하세요.
1